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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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센터

보스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위해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식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면 현장에서 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방문 접수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서는 택배 접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공식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02-3446-3514
주소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영업시간10: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접수ㆍ안내데스크

서비스센터 입구에 마련된 안내 데스크에는 전문 상담 직원이 고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속한 AS접수와 기술 상담, 보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안내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 편의를 위한 대기 공간

방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쾌적하고 아늑한 대기 공간을 준비했습니다.

BOSE 체험 공간

홈시어터 시스템을 비롯해 스피커, 헤드폰, 이어폰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은 누구나 부담없이 체험할 수 있습니다.

AS 제품 택배 서비스 안내

(주)세기HE는 직접 접수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택배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용 안내
품 목
구매 시기
지정 택배사
택배비 부담
본사 센터 접수시
고객님께 출고시
전 제품
3개월 이내
한진 택배
본사 부담
본사 부담
3~6개월 이내
모든 택배사 가능
고객 부담
본사 부담
6개월 이후
모든 택배사 가능
고객 부담
고객 부담
  • 구매 후 3개월 이내 AS 제품 택배 접수 시 반드시 한진택배를 이용해 주십시오.
  • 한진택배 이외의 방법 이용 시 발생하는 분실, 파손 등 제품에 대한 일체의 사고에 대해서는 본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주)세기HE 정품이 아닌 해외 구매제품에 대한 AS 택배비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한진택배 이용 방법
전화 신청 1588-0011
한진택배 접수센터로 전화합니다. 배송시(BOSE 서비스센터)를 지정하시면 예약이 됩니다.
수리제품 포장
보내고자 하는 제품은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물품 전달
정해진 날짜에 택배사에 발송 물품을 전달하시면 됩니다.

택배 보내실 곳
주소 : (100-042)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번지(남산동 2가 23) 세기빌딩 1층 BOSE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02-3446-3514

안내 사항
  • 일반적으로 택배 접수된 AS 제품의 서비스 기간은 약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 주말이 포함된 경우 1~2일 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BOSE AS 요청서 작성
  • 정확하고 빠른 서비스를 위해 제품 박스 내에 동봉된 요청서를 작성해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위치에 부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요청서가 없으면 아래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02-716-0221    /    AS센터 : 02-3446-3514

AM 10:00 - PM 06:00   월요일 - 금요일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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