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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BOSE) 코오롱 정품 A/S 안내

2022-08-01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의 공식 온라인 파트너사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입니다. 

보스 공식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은 ‘보스 정품’으로, 보스코리아 정책에 따라 공식 A/S가 가능합니다.

보스 코오롱 정품의 A/S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l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보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A/S를 제공합니다. 


[보스 공식 서비스센터]

-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남산동 2가 23번지) 

- 대표 전화 : (02) 3446-3514~5

- 운영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방문 접수가 어려운 경우, 택배(한진택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 전화 신청: 1588-0011 → 수리제품 포장 → 발송물품 전달

- 인터넷 신청: 한진택배 홈페이지

* 구매일자에 따른 배송비 정책 안내 

- 3개월 미만: 서비스센터 부담 

- 3개월 이상~6개월 미만: 편도 센터 부담

- 6개월 이상: 고객 부담



l A/S에 필요한 준비물은 어떻게 되나요? 


1. "구입 시기"와 판매처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이 기재되어 있는 구매 내역

▶ 확인 방법: 마이페이지 > 주문 조회


2. 홀로그램 정품 인증 스티커

▶ 부득이 스티커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제품 시리얼 번호로 정품 조회가 가능합니다.

* A/S 접수 시 위 사항을 꼭 제시해야 하며, 택배를 통한 A/S 접수 시에도 반드시 함께 동봉해야 합니다.



l 코오롱 정품의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코오롱 정품의 경우, 보스 본사의 정책에 따라 모든 제품에 대해 구입일로부터 1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합니다. 

- 헤드폰 및 이어폰 등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은 신제품 교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의 경우 정규 컬러로 교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서비스 안내]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유상 서비스 안내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에 대해 유상 교체를 진행한 경우 1년의 보증기간이 다시 발생합니다.

(2) 보증기간 이내인 경우

- 천재지변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설치 후 사용 상 부주의(이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동작 등)로 인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사용 전원의 이상이나 접속 기기의 불량,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사용 중 정상적으로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공식 스토어를 통한 구매는 신뢰할 수 있는 정품을 가장 안전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보스코리아의 공식 서비스와 제품의 문제에 대한 정확한 A/S를 보장하는 ‘보스 코오롱 정품’을 꼭 기억하세요!



코오롱모빌리티그룹(주) 

대표자명 : 전철원

주소 : 경기도 안양시 평촌대로212번길 55 9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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