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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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센터

보스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위해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식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면 현장에서 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방문 접수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서는 택배 접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공식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02-3446-3514
주소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영업시간10: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접수ㆍ안내데스크

서비스센터 입구에 마련된 안내 데스크에는 전문 상담 직원이 고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속한 AS접수와 기술 상담, 보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안내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 편의를 위한 대기 공간

방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쾌적하고 아늑한 대기 공간을 준비했습니다.

BOSE 체험 공간

홈시어터 시스템을 비롯해 스피커, 헤드폰, 이어폰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은 누구나 부담없이 체험할 수 있습니다.

AS 제품 택배 서비스 안내

(주)세기HE는 직접 접수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택배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용 안내
품 목
구매 시기
지정 택배사
택배비 부담
본사 센터 접수시
고객님께 출고시
전 제품
3개월 이내
한진 택배
본사 부담
본사 부담
3~6개월 이내
모든 택배사 가능
고객 부담
본사 부담
6개월 이후
모든 택배사 가능
고객 부담
고객 부담
  • 구매 후 3개월 이내 AS 제품 택배 접수 시 반드시 한진택배를 이용해 주십시오.
  • 한진택배 이외의 방법 이용 시 발생하는 분실, 파손 등 제품에 대한 일체의 사고에 대해서는 본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주)세기HE 정품이 아닌 해외 구매제품에 대한 AS 택배비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한진택배 이용 방법
Step 1.
전화 신청 1588-0011
한진택배 접수센터로 전화합니다.
배송시(BOSE 서비스센터)를 지정하시면 예약이 됩니다.

전화하기

Step 2.
수리제품 포장
보내고자 하는 제품은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tep 3. 
발송물품 전달
정해진 날짜에 택배사에 발송 물품을 전달하시면 됩니다.

택배 보내실 곳
주소 : (100-042)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번지(남산동 2가 23) 세기빌딩 1층 BOSE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02-3446-3514

안내 사항
  • 일반적으로 택배 접수된 AS 제품의 서비스 기간은 약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 주말이 포함된 경우 1~2일 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BOSE AS 요청서 작성
  • 정확하고 빠른 서비스를 위해 제품 박스 내에 동봉된 요청서를 작성해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위치에 부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요청서가 없으면 아래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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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위해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식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면 현장에서 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방문 접수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서는 택배 접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공식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02-3446-3514
주소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
영업시간10: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접수ㆍ안내데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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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편의를 위한 대기 공간

방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쾌적하고 아늑한 대기 공간을 준비했습니다.

BOSE 체험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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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제품 택배 서비스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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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택배사 가능
고객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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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개월 이후
모든 택배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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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매 후 3개월 이내 AS 제품 택배 접수 시 반드시 한진택배를 이용해 주십시오.
  • 한진택배 이외의 방법 이용 시 발생하는 분실, 파손 등 제품에 대한 일체의 사고에 대해서는 본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주)세기HE 정품이 아닌 해외 구매제품에 대한 AS 택배비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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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내고자 하는 제품은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물품 전달
정해진 날짜에 택배사에 발송 물품을 전달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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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100-042)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번지(남산동 2가 23) 세기빌딩 1층 BOSE 서비스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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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반적으로 택배 접수된 AS 제품의 서비스 기간은 약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 주말이 포함된 경우 1~2일 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BOSE AS 요청서 작성
  • 정확하고 빠른 서비스를 위해 제품 박스 내에 동봉된 요청서를 작성해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위치에 부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요청서가 없으면 아래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02-716-0221    /    AS센터 : 02-3446-3514

AM 10:00 - PM 05:00   월요일 - 금요일 (점심시간 오전 11:30 - 오후 12:30/공휴일 휴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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